Jung Joon Young - 1st Album: The First Person CD

Jung Joon Young - 1st Album: The First Person CD

L200001370

New

Label: Loen Entertainment KR
Date: 2017.02
Format: CD
Number of Discs: 1
Weight: 11

More details

$16.48

1. Intro
2. Princess
3. 나와 너 
4. 화가
5. Star
6. Amy
7. 공감 (Orchestra Ver.)
8. PSYCHO
9. 메아리 (Outro)


지난해 2월, 서영은과의 완벽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발라드의 계의 새로운 축으로 자리매김한 정준영이 약 1년 만에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낸 정규 앨범 [1인칭]으로 돌아왔다. 

[1인칭]은 총 아홉 트랙으로, 지금껏 선보였던 락을 베이스로 하는 장르 외에도 피아노, 기타, 베이스, 드럼, 스트링의 기본 편성에서의 조화 및 기존 곡을 재해석한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정준영은 이번 정규 앨범에서 전곡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직접 참여하며 한층 더 아티스트로 도약하는 음악적 성장을 담아냈다는 점이 가장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인 ‘나와 너’는 ‘공감’을 잇는 락 발라드로 대한민국 대표 감성 보컬 장혜진과의 듀엣으로 이별하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풀어낸 곡이다. 

한편 뮤직비디오는 연예계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모델 주우재와 신인 여배우 한은서가 주연을 맡아 사랑의 설렘부터 이별의 슬픔과 후회까지 폭넓은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제주도를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섬세한 연출력과 영상미로 유명한 바이킹스리그의 비숍 감독이 맡았다. 

사랑의 시작과 이별뿐만 아니라 친구들에 대한 연민 등 모든 가사가 정준영 자신의 시점에서 시작되는 정규 앨범 [1인칭]은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안겨줄 것이다.


We are a Hanteo Chart family shop, and all your orders are reflected on Hanteo & Gaon Chart.

情報

参照された商品

Top sellers of the W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