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Catcher - Debut Single: Nightmare CD

Dream Catcher - Debut Single: Nightmare CD

INT0078

New

Label: Interpark KR
Date: 2017.01
Format: CD
Number of Discs: 1
Weight: 8

More details

$10.53

01. Welcome to Dream (Intro)
02. Chase Me [Title]
03. Emotion
04. Chase Me (Inst.)


당신의 꿈속에 스며든 매력적인 일곱 가지 ‘악몽’ Dream Catcher.
드림캐쳐는 잠자리 근처에 걸어놓으면 악몽을 쫓아준다는 아메리카 원주민의 주술품이다. 고리를 기본으로 거미집 모양의 성긴 그물, 그리고 깃털과 구슬 등 독특한 소품으로 구성되는데 마치 신성한 느낌을 가진다.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7인조 걸그룹 드림캐쳐는 그 이름의 의미와 같이 ‘꿈’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하지만 섣부른 판단은 금물이다. 바로 드림캐쳐 멤버들이 일곱 가지 ‘악몽’이 되는 것. 이들은 사고의 ‘틀’을 깨고, 상식을 비틀어 ‘반전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림캐쳐의 첫 번째 꿈 ‘악몽’
쏟아지는 걸그룹 홍수 속, 드림캐쳐의 특별함은 바로 ‘판타지 스토리’다. 이들은 단순한 콘셉트에 머물지 않고 하나의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풀어나갈 예정인데, 그 첫 단추가 바로 데뷔 싱글 ‘악몽’이다. 이를 시작으로 드림캐쳐는 향후 앨범을 통해 ‘악몽’의 ‘판타지 스토리’를 만들어간다.
이번 데뷔 싱글에서 멤버들은 각자 악몽으로 분해 대중과 만난다.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지유’, ‘누군가가 쳐다보는 듯한 꿈:한동’, ‘좁은 공간에 갇히는 꿈:시연’,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가현’, ‘온몸을 움직일 수 없는 꿈:수아’, ‘낯선 곳을 헤매는 꿈:유현’, ‘상처를 입는 꿈:다미’ 등 우리가 흔히 일상에서 겪는 악몽들. 이것이 바로 드림캐쳐의 짓궂은 장난이다.

일곱 악몽과의 긴장감 넘치는 술래잡기 ‘Chase Me’
드림캐쳐의 데뷔를 알리는 ‘Chase Me’는 신인 작곡팀 Super Bomb의 작품으로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영 메탈 넘버다. 메탈이 가진 특유의 거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감상 포인트. 드림캐쳐가 표현한 악몽과 악동 이미지를 가사로 녹였으며 마치 술래잡기를 하는 것처럼 긴장감 넘치는 리듬감이 특징이다.

드림캐쳐가 선보이는 순수한 감성 ‘Emotion’
‘Chase Me’가 장난기 가득한 악몽들을 표현했다면, ‘Emotion’은 이들 내면의 순수한 감성을 실어낸 곡이다. 소녀들의 목소리는 이별을 처음 경험한 아픔을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로 풀어냈다. 어쿠스틱 기타와 감성적인 피아노 루프, 그리고 드림캐쳐의 조화가 일품이다.


We are a Hanteo Chart family shop, and all your orders are reflected on Hanteo & Gaon Chart.

情報

参照された商品

Top sellers of the Week

Accept Site use cook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