エンシア (NC.A) - 1st Mini Album: Scent of NC.A CD

エンシア (NC.A) - 1st Mini Album: Scent of NC.A CD

L200001008

New

Label: Loen Entertainment KR

Date: 2014.04

Format: CD

Number of Discs: 1

Weight: 7

More details

$10.05

1. 난 좀 달라 
2. Hello Baby
3. 교생쌤
4. Oh My God
5. 난 좀 달라 (Inst.)
6. Hello Baby (Inst.)


앤씨아(NC.A), 첫 번째 미니앨범 [Scent of NC.A] 발매!

오는 4월 9일, 2013년 화제의 신인으로 떠오르며 화려하게 데뷔한 ‘앤씨아(NC.A)’가 첫 번째 미니앨범 [Scent of NC.A]을 발표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미니앨범 [Scent of NC.A]은 데뷔 8개월 만에 발매되는 첫 번 째 미니앨범으로 ‘앤씨아(NC.A)’의 성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앤씨아(NC.A)’의 첫 번째 미니앨범 [Scent of NC.A]의 타이틀곡인 “난 좀 달라”는 개성 있고 위트 있는 가사로 유명한 ‘겁먹은 외아들’과 ‘김세진’이 함께 가사를 고 히트곡 제조기 ‘김세진’과 ‘서정진’이 함께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곡으로, 한번만 들어도 따라 부를 수 있는 쉽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귀여운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이다. 사랑에 빠졌지만 솔직하게 표현하지 못하고 새침하게 튕기는 소녀의 감성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으로, 다섯 걸음 안에 항상 있으면서 언제든 나에게 오라고 말하는 소녀의 마음이 ‘앤씨아(NC.A)’의 귀여운 외모와 함께 어울려 완벽한 곡으로 탄생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난 좀 달라”의 뮤직비디오는 뮤지션으로서 뿐 아니라 아트디렉터로서도 많은 활약을 하고 있는 ‘원써겐’의 작품으로 ‘앤씨아(NC.A)’의 상큼한 연기와 인형 같은 모습이 더해져 더욱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영상으로 완성되었다.

이 밖에 이번 미니앨범 [Scent of NC.A]에는 ‘휘성’이 ‘앤씨아(NC.A)’만을 위하여 작업하고, 직접 프로듀싱하여 많은 화제를 모은 선공개 곡 “Hello Baby”와 데뷔곡인 “교생쌤”과 “Oh My God”을 비롯하여 등 총 6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지난 21일 먼저 공개되었던 “Hello Baby”는 ‘휘성’과 ‘앤씨아(NC.A)’의 첫 만남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으며, 그 동안 귀여운 외모에 가려져 있던 ‘앤씨아(NC.A)’의 가창력과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었던 곡이다.

데뷔 이후 가요계는 물론,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연예계 新블루칩으로 떠오른 ‘앤씨아(NC.A)’의 2014년 첫 번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情報

参照された商品

Top sellers of the Week

Accept Site use cook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