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y - 1st Mini Album: MR.GAE CD

Gary - 1st Mini Album: MR.GAE CD

L200000995

New

Label: Loen Entertainment Kr

Date: 2014.01

Format: CD

Number of Discs: 1

Weight: 4

More details

$8.30

1. XX몰라[ZOTTO MOLA]
2. 조금 이따 샤워해 (Feat. Crush)
3. 술 취한 밤의 노래 (Feat. Jung in)
4. MR.GAE (Feat. Juvie Train, 계범주)
5. XX몰라[ZOTTO MOLA] (inst.) 
6. MR.GAE (inst.)


개리의 진보, 진정을 담은 첫 솔로 미니앨범 [MR.GAE] 발매!
가요계, 누벨바그[NOUVELLE VAGU: 새로운 물결] 가 시작된다.

1997년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개리 솔로 미니앨범은 감성적 힙합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리쌍의 래퍼로서의 틀에 벗어나 그 동안의 내공과 실력을 살려 자신만의 색으로 담아낸 앨범으로 파괴할 것들을 과감히 비워내고 혁신과 진화로 채워 넣은 완전체 앨범이다.

한 남자의 삶과 사랑, 사상을 자유롭게 진실되고 꾸밈없이 펼쳐냈으며, 가사에 현실적인 스토리를 담아냈다. 그의 시선에는 풍류와 낭만이 묻어나며 담백하고 감각적인 창작을 실현시켰다. 곡들마다 다소 실험적인 느낌을 가미했으며 각각 다른 매력으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섬세하고도 깊은 그의 감성이 몽롱하게 꿈을 꾸며 자유롭게 방랑하는 듯한 느낌을 주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솔직함을 담아낸 수위 높은 가사들이 큰 이슈와 반향을 가져올 것이다. 2014년 가요계 개리의 치명적이고 도발적인 매력적인 음악과 스타일에 빠져보자.

이번 개리의 앨범은 전곡이 타이틀 감으로 손색이 없을 만큼의 완성도를 자랑한다. 모든 수록곡들을 모니터 한 결과 한 곡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울 수 없어 두 곡을 타이틀로 결정하였다. 발매 전 전곡을 티저로 공개해 많은 음악 팬들에게 기대감을 더욱 더 고조시켜 지속적인 이슈를 몰고 다니면서 그의 앨범의 궁금증은 더욱 더 증폭된 가운데, 드디어 15일 모든 베일을 벗었다. 

첫 번째 타이틀 곡 [XX몰라 (ZOTTO MOLA)]
국내 힙합 뮤지션들이 인정하는 최고의 프로듀서 SIMO(시모)와 감성 짙은 뮤지션 Gizmo(기즈모)가 비트를 만들어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다. 도입 부분부터 몽환적이고 신비한 느낌을 주는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시적인 가사를 연상케 하는 감성적인 음악이지만 개리는 정반대의 방법을 택해 솔직하고 과감한 시도의 랩 가사를 선보여 ‘역시 개리’ 라는 찬사를 방불케 한다. ‘사랑한다는 말로는 표현이 안돼 아무리 말해도 내 마음을 넌 XX 몰라’ 등의 다소 거칠고 강한 단어의 표현들이 나오기도 하지만 사랑이라는 말로도 부족한 한 여자를 향한 그 마음이 어찌 보면 남자의 서투른 애교로 보이기 위한 표현 방법을 구사했다. 작곡자 SIMO는 “어울리지 않는 4가지의 요소들의 조합체다. 소울풀한 진행과 일렉트로적인 리듬악기의 구성, 트렌드를 다루는 힙합의 곡이다. 그리고 다소 거칠어 보이지만 진솔함과 순수함으로 대중들과의 소통을 끌어내는 개리의 가사. 이 4가지 요소가 하모니를 이루는 하나의 마스터피스라고 말할 수 있다. “ 고 곡 설명했다.

또, 하나의 타이틀 곡 [조금 이따 샤워해]
두 번째 타이틀곡인 ‘조금 이따 샤워해’는 요즘 한국 힙합 씬에서 가장 핫 한 두 남자. GRAY(그레이)가 곡을 쓰고 CRUSH(크러쉬)가 보컬로 참여했다. 사랑을 하고 있는 연인의 가장 비밀스러운 장소, 바로 침대 위에서의 뜨겁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풀어내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를 만들어내었다. 대중적인 멜로디와 함께 개리의 직설적인 화법이 묻어나는 매력적인 가사는 현 음반시장에 새로운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첫 솔로앨범 작업에서 개리를 가장 힘들게 했던 곡 [술 취한 밤의 노래] 설명이 필요 없는 독보적인 보이스를 가진 최고의 여성보컬 정인이 참여한 곡으로 이 곡 역시 SIMO의 곡. 한 곡을 듣는 동안 인트로, 랩, 보컬. 각각의 색다른 느낌을 가미하였으며 탱고와 힙합이 만나 환상적인 조합으로 반전을 주는 곡이며 오리지널리티와 트렌디함을 강조해 스페인 명품 곡으로 새롭게 구현하였다. 이 곡은 이번 첫 솔로 앨범 곡 중 개리를 포함해 참여 아티스트들이 가장 작업하기 힘들었던 곡이라는 후문이다. 개리는 무려 수십 번의 작사를 바꿔갔으며 편곡만 무려 3번 이상 수정해가며 미로 같은 작업을 해 큰 고민을 준 곡이지만 발매시점을 발표 후 마스터링을 남겨놓고 기적 같은 곡이 탄생했기에 개리에게는 애착도 남다르다. 

이번 앨범의 대미를 장식하는 트렌디한 힙합 비트의 [MR. GAE] 신인 작곡 팀 BRUCE LEE FAN CLUB의 데뷔 곡으로 일렉트로닉/클럽 씬에서의 오랜 경험에 힘입어 힙합과 덮스텝이 혼합된 덮트랩이란 새로운 장르의 곡을 만들어 개리의 솔로 앨범에 참여했다. 그리고 이 분야 최고의 랩퍼 쥬비 트레인의 참여로 더욱더 완벽한 색깔을 만들어 냈다. 그 외에 요즘 힙합씬에 유망주인 싱어송라이터 계범주가 보컬로 참여해 또 다른 느낌이 더해졌다.

情報

参照された商品

Top sellers of the W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