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Day - 3rd Mini Album: Everyday III CD

Girl's Day - 3rd Mini Album: Everyday III CD

L200000993

New

Label: Loen Entertainment Kr

Date: 2014.01

Format: CD

Number of Discs: 1

Weight: 12

More details

This product is no longer in stock

$8.40

1. G.D.P intro 
2. Something 
3. 휘파람
4. Show you
5. Something (inst.)


그녀들에게 무슨 일이... Something
“이제 여자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

1. 1998년 엄정화 ‘초대’ 2000년 박지윤 ‘성인식’ 그리고 2014년 걸스데이 ‘Something’
Something! 사랑이 아프다. 사랑이 슬프다. 사랑이 눈물 난다. 사랑이 밉다. 사랑하기 때문에... 도대체 무슨 일이... 그 어떤 사랑? 걸스데이! 이제 여자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2013년 ‘기대해’ ‘여자대통령’으로 가장 뜨거운 한해를 보낸 걸스데이가 2014년 이단옆차기와 손잡은 신곡 'Something'으로 3연타 성공에 도전한다. 이곡은 1998년 엄정화 ‘초대’ 2000년 박지윤 ‘성인식’의 뒤를 이은 2014년 판 ‘초대’와 ‘성인식’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 이단옆차기와 걸스데이의 만남!
최고의 프로듀싱팀 이단옆차기는 이번 걸스데이 미니앨범의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intro'와 타이틀곡 ‘Something’을 포함해 ‘휘파람’ ‘Show you' 등 신곡 4곡 전곡을 직접 작사/작곡 했다. 걸스데이와 첫 작업을 한 이단옆차기가 말한다 “함께 작업을 해보니 걸스데이 멤버들이 기대 이상으로 노래를 잘했다. 그래서 걸스데이가 지금까지 잘 성장해 왔구나 싶었다. 더 큰 성장이 기대되는 걸스데이가 2014년 최고의 걸그룹이 될 것이다”

3. 타이틀곡 ‘Something’? 여성미의 절정
이번 타이틀곡 ‘Something’은 다른 여자에게 한 눈 팔며 거짓말하는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 사이에 생기는 미묘한 감정과 사건을 다룬 노래다. 이곡은 일반적인 댄스곡의 전자음을 배재하고 Hip-hop Groove에 Acoustic한 악기구성으로 걸스데이의 목소리에 더욱더 집중할 수 있게 만들었다. 특히 가성과 진성을 오가며 사랑에 아프고 사랑에 눈물짓고 힘겨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극적으로 표현해 곡 자체가 묘한 여성미의 절정을 보여준다는 평이다.

4. 스타일리스트&안무가 'Something'을 듣는 순간 전율 “야한 게 아니라 섹시한 거죠”
‘세월 따라 변하지 않는 여자는 유죄!’ 데뷔 만 4년차에 접어드는 걸스데이! 걸스데이는 늘 변화를 시도했고 또 성장을 거듭해왔다. ‘Something’ 역시 그 변화의 중심에 선 곡이다. 과연 이번 곡을 통해 걸스데이의 변신이 어떠한 방향으로 흐를지 궁금하다.

스타일리스트 최희선 이사는 말한다. “걸스데이는 ‘Something’을 통해 비로소 여자가 됐고 최고로 섹시한 걸그룹이 될 것이다. 그녀들은 결코 야한 게 아니라 아름답게 섹시한 여자들이다” ‘기대해’와 ‘여자대통령’의 안무를 구성한 핫칙스의 배윤정 단장은 “이번 노래 ‘Something'을 듣는 순간 드디어 걸스데이가 섹시미를 제대로 보여주겠구나 싶어 전율이 느껴졌다”고 한다.

情報

参照された商品

Top sellers of the W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