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ンフィニット (Infinite) - First Invasion (Mini Album) CD

インフィニット (Infinite) - First Invasion (Mini Album) CD

1 Review(s)

CMCC-9540

New

Label: Loen Entertainment KR

Date: 2010.06

Format: CD

Number of Discs: 1

Weight: 6

More details

$8.69

1. ∞ ­­­­­­­­­­­­­­­­­­­­­­­­­­­­­­ 
2. 다시 돌아와 ­­­­­­­­­­­­­­­­­­­­
3. She’s back ­­­­­­­­­­­­­­­­­­­­­ 
4. 날개 ­­­­­­­­­­­­­­­­­­­­­­­­­­­ 
5. 붙박이 별 ­­­­­­­­­­­­­­­­­­­­­­
6. 맡겨 


2010년 최고의 기대주 「인피니트」의 기분 좋은 비상이 아이돌의 새로운 기준으로 각인 되다. 에픽하이, 넬 등 음악성으로 인정받고 있는 레이블 울림엔터테인먼트가 6월 7인조 아이돌 그룹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성규, 동우, 우현, 호야, L, 성렬, 성종으로 구성된 인피니트가 그 주인공.
인피니트는 아직 첫 무대에도 오르지 않았지만 케이블채널 Mnet의 리얼리티 다큐 프로그램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 하나로 데뷔 전부터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는 준비된 스타다. 이들은 이름 그대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다재다능한 청년들로 데뷔 음반 「퍼스트 인베이젼(First Invasion)」을 통해 음악성과 스타성을 모두 증명해 보이겠다는 각오다. 또한 인피니트 일곱 멤버들은 2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철저한 연습을 거쳐 춤, 노래 등 가수로서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소양들을 이미 정비했으며 레이블 소속 선배들과 끊임없는 교류를 통해 아이돌 그룹으로서는 갖기 힘든 음악적 소양까지 갖춰 이들의 미래에 더욱 큰 기대를 갖게 하고 있다.

재기 발랄함과 차별화된 음악적 시도
이에 어울리게 인피니트는 데뷔 앨범 「퍼스트 인베이젼」을 통해 인피니트만의 재기 발랄함과 차별화된 음악적 시도를 모두 선보여 새로운 트렌드의 선두주자로 나서고자 한다. 타이틀곡 '다시 돌아와'는 빈티지한 록 기타리프에 아날로그 감성의 전자악기 사운드를 과감하게 믹스매치 해'로카트로닉'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 스타일리쉬한 곡이다. 듣는 순간 중독되는 이 곡은 강렬한 비트와 파워풀한 가창의 절묘한 어우러짐이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매력을 발산한다. 아울러 신인으로서는 하기 힘든 과감한 음악적 시도는 남들과 다른 길을 걷겠다는 인피니트의 의지를 엿보게 하는 대목이다. 특히 이 곡은 2009년을 강타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를 작업한 지누의 곡으로 비슷비슷한 음악이 범람하는 최근 가요계에 신선함으로 승부해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견된다. 여기에 90년대 펑크 스타일과 MJ 스텝이 곁들어진 강력한 안무구성은 음악과 어우러져 임펙트를 한층 높인다. 

'She's Back'은 카라의 '프리티걸', '미스터', '루팡'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한재호, 김승수 사단의 곡이다. 두 사람은 인피니트에 곡을 선사했을 뿐 아니라 인피니트의 데뷔 음반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진두지휘 했다. 매력적인 멜로디의 진행이 돋보이는 이 곡은 레트로한 느낌을 감각적으로 뽑아낸 수작이다. 90년대 보이밴드의 곡을 연상케 하는 댄스곡 '날개'는 미디 사운드에 의존하기 보다는 실제악기로 녹음된 섬세한 소리들로 요즘 댄스곡과 차별화 했다. 기본에 충실한 사운드에 멜로디와 스트링 그리고, 코러스의 폭넓은 화성 편곡이 곡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퍼스트 인베이젼」의 유일한 발라드 넘버인 '붙박이 별'은 인피니트의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곡이며 음반의 마지막 트랙인 '맡겨'는 10대와 20대의 설레는 사랑과 당당함을 담은 내용으로 인피니트의 풋풋한 매력을 엿보게 한다.

인피니트 멤버들의 매력 공개 뮤직비디오
타이들곡 '다시 돌아와'의 뮤직비디오 역시 '아브라카다브라'를 연출했던 황수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황수아 감독은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우리집에 왜 왔니' 등 영화와 CF에서 예사롭지 않은 연출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감독이다. 

무한정신으로 뭉쳐진 7명의 인피니트 
이미 포화 상태에 이른 아이돌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인피니트. 이제 그들의 무한한 질주가 시작된다.

情報

参照された商品

Top sellers of the Week